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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래그먼트란? -> 액티비티 위에서 동작하는 모듈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.
액티비티 없이 독립적으로는 사용 불가능.
모듈형이기 때문에 하나의 프래그먼트를 다른 액티비티에서 사용가능하고
하나의 액티비티 안에 다른 프래그먼트를 보여주면서 여러 화면을 보여줄 수 있다.
바텀 네비게이션이 대표적인 프래그먼트의 예시이다.
fragment의 생명 주기
1. onAttach() -> 프래그먼트가 액티비티에 연결될 때 호출.이 시점에는 연결되지 않았다.
2. onCreate() -> 프래그먼트 생성. 초기화, 바인딩 수행
3. onCreateView() -> view를 생성하는 단계.
4. onActivityCreated() -> view가 생성되면 호출되고 view를 초기화한다.
5. onStart() -> 필요한 리소스를 할당, 애니메이션 시작 가능.
6. onResume() -> 뷰 생성, 초기화,리소스 할당 등의 과정을 거치고 fragment가 완성되었을 때 호출
7. onPause() -> fragment가 일시정지일 때 호출
8. onStop() -> fragment가 보여지지 않을 때 호출
9. onDestroyView() -> fragment의 뷰를 파괴할 때 호출
10. onDestroy() -> fragment의 모든 리소스를 파괴할 때 호출
11. onDetach() -> fragment를 액티비티에서 분리할 때 호출. 이로써 해당 fragment 는 완전히 사라진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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